성교육 어떻게 하나?(性教育)

근친상간의 일본AV들과 성문제

백강 문정사랑 2009. 7. 1. 22:12

 

 

시크릿이라는 책에 기분이 좋다고 느끼는 건 정말로 중요하다. 이것이 신호가 되어 우주로 전송되면 그와 같은 것을 더 끌어 당기기 때문이다라는 내용이 있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기분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면 더욱 나빠질 수 있다는 말도 되겠지요.
성에 있어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요즘은 너무 쉽게 인터넷에서 수많은 음란물을 접할 수 있습니다. 물론 19세 이상도 의미가 없지요. 왜냐면 외국사이트에는 검증 없이 볼 수 있는 음물이 천지로 깔려 있거든요. 음란물에 대한 폐단은 수없이 논하고 있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이것을 모방화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시크릿에서 언급한 것처럼 좋은 것을 접하게 되면 몸과 마음이 좋게 되지만, 반대로 좋지 않은 것을 자꾸 접하게 되면 그의 몸과 마음은 더욱 나쁜 것으로 바뀔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인터넷상에서 돌고 있는 영상물은 긍정적이고 아름다운 성이라기 보다는 추하고, 더럽다는 인상을 많이 받습니다.
특히 여성에게 있어서 음란물은 수치심을 유발하는 내용들이 대다수입니다. 또한 도덕적이고 윤리적인 사람으로서 이해 할 수 없는 내용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류의 영상물들은 보면서 많은 남성들이 순간적인 괘감을 얻을 지는 몰라도 지속적인 괘감을 주지는 않습니다. 이런 류의 영상물을 많이 보게 된다면, 그 영상물에 빠져들게 되어 현실과 가상공간을 혼돈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주변의 그 누구도 아름답고 소중한 관계가 아니라 단지 성관계의 대상으로만 보일 것이고, 나의 쾌락만이 진정한 성의 전부인 것처럼 이해할 수 있다는 점이지요.
사실 저도 몇 번의 음란물을 본 적이 있습니다. 제가 본 것은 야설(야한 소설)과 야사(야한 사진)입니다. 어디서 찾냐고 묻는 사람이 있다면, 그는 아마 컴맹일 것입니다. 우리들이 가지고 있는 이메일을 열어보면, 오늘도 수없이 많은 음란물이 저의 메일을 채우고 있습니다. 하긴 요즘은 많이 깨끗해지기는 했습니다. 여러분들이 호기심에 클릭을 하였다면, 당신은 컴퓨터의 리셋이나 오프를 눌러야 할 것입니다. 정신 없이 뜨는 배너창에 정신이 없기 때문이지요. 우리 부모 세대들은 이렇게 말할지 모릅니다. 음란물 검색을 못하도록 하면 된다고 할 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우리 아이들은 이미 검색의 한계를 넘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일본의 수많은 AV들은 근친과 같은 성을 상품화합니다.
일본의 성인 음란물 중 근친을 주제로 한 영상물을 많이 본다면, 당신의 자녀들은 어떨까요? 아마 당신의 주변의 여성들 모두가 성적 대상으로만 보이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꿈을 꿀지도 모릅니다. 길거리를 가다가 당신을 흘긋 보는 남성이 음란물을 수없이 보았다면, 아마 당신의 몸을 상상할 것이고 당신과 하룻밤을 지내는 것을 상상 할 지도 모릅니다.    
인간의 생각은 무서울 정도의 파괴력과 힘을 가집니다. 음란물에 노출된 우리 아이들의 상상은 곧 이를 행동으로 옮기고자 합니다. 성폭행을 한 아이들의 경우 이들은 많은 음란물을 접하고, 이를 행동으로 옮겼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몇 년 전 밀양에서 고등학생 41명이 여중생을 집단적으로 1년 넘게 윤간을 하였는데, 그 사건에서 성폭행에 가담한 남학생의 한결같은 말은 인터넷의 음란물을 따라 해본 거라는 말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들도 점점 나이를 먹고 성인인 되었을 때 자신이 밀양사건의 주인공이었다는 사실을 그들의 자녀나 아내가 안다면, 당신에게 돌아 올 것이 무엇인가를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그 누구도 당신의 그런 행동을 이해하거나 받아 들을 수 없을 것입니다. 과거의 호기심으로 모든 것을 용서 받을 수도 용서할 수도 없습니다.
인간의 성은 사람이 물건을 훔치는 도둑질과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물건을 훔치는 것이야 다시 사서 돌려주면 되지만, 성을 훔치는 것은 인간의 생에 있어 가장 깊은 육체적 정신적 상처를 남긴다는 점입니다. 성은 거울의 법칙을 따릅니다. 나의 행동은 다음 나의 자손세대에 거울로 비칩니다. 내가 상대에게 상처를 주었다면, 나도 그 상처 이상의 상처를 후손에게 남길지도 모릅니다. 
성은 인간문제 중 가장 근본 된 문제이기 때문입니다. 성은 사랑의 최고의 절정이자 정수이기 때문입니다. 사랑보다 강한 것은 그 무엇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랑은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힘이 됩니다. 내가 성취하고자 하는 모든 것은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만들면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반대로 생각을 하면 잘못된 성은 나와 가정을 파괴하는 가장 빠른 지름길입니다. 인생을 성공적으로 살고자 한다면 그 출발은 건강한 성의식을 갖는 것부터입니다.